본문 바로가기
건강 & 의학

10대 우울증, 청소년이 위험하다

by 첫번째상상 2018. 4. 4.
반응형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당신이 더 기분이 좋을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랜 시간이 걸릴 것처럼 슬프거나, 절망적이거나, 짜증을 느낀다면, 우울증이있을 수 있습니다.

우울증은 실제적이고 치료 가능한 두뇌 질환 또는 건강 문제입니다.
  • 우울증은 인생의 큰 변화, 스트레스, 또는 당신의 생각과 기분에 영향을 미치는 신체의 화학 물질의 변화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희망이 없다고 느끼더라도 우울증은 치료와 함께 나아집니다.
  •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도와주고 싶어합니다.
  • 가능한 한 빨리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그러면 자신이 되 찾을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슬픔과 우울증은 같지 않아요

지속적인 슬픔
  변덕스럽고, 슬프거나, 우울한 느낌? 가끔씩은 하지 않습니까? 몇 일을 쉬는 것은 쉽습니다. 학업, 활동, 가족 및 친구 드라마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은 상태에서 섞여서 압도됩니다. 게다가 십대 성 호르몬이 모든 곳에 퍼져있을 수 있으며, 또한 가장 작은 것에 대해 당신을 변덕스럽게 만들거나 울게 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 인 우울함과 슬픔은 보통 며칠 내에 신속하게 사라집니다.
우울증
  치료받지 않은 우울증은 수 주, 수개월 또는 그 이상과 같이 오래 지속되는 슬픔, 절망감, 분노 또는 좌절감이 더욱 강렬합니다. 이러한 감정은 평상시처럼 일상적인 활동에 참여하는 것처럼 당신이 기능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동기 부여 나 에너지가 거의없는 것처럼 초점을 맞추고 느끼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가장 친한 친구를 만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울증은 인생을 즐기거나 심지어 하루를 끝내기가 어렵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우울하다고 생각되면 가능한 한 빨리 도움을 요청하세요

1. 다음과 이야기하십시오.
부모님 또는 보호자, 그리고 의사
2. 부모님이나 보호자에게 의사와 진료 예약을 요청하세요
의사는 우울증의 원인이되는 다른 건강상의 문제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사가 다른 건강상의 문제가 없다고 판단되면 우울증을 치료하거나 정신 건강 전문가에게 의뢰 할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 전문가는 철저한 평가와 우울증 치료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정신과 의사, 카운슬러, 심리학자 또는 다른 치료사와 같은 정신 건강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이러한 정신 건강 전문가는 우울증 및 기타 정신 건강 문제를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