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의학

유방암 잘 알고 계세요? 유방암 원인, 치료 기타 연구

by 첫번째상상 2018. 4. 4.
반응형



유방암 개요

  유방은 우유를 만들 수있는 소엽 (lobules)이라고 불리는 땀샘과 소엽에서 젖꼭지까지 우유를 운반하는 덕트 (duct)라고 불리는 얇은 튜브로 구성됩니다. 유방 조직은 또한 지방과 결합 조직, 림프절 및 혈관을 포함합니다.

  가장 흔한 유형의 유방암은 덕트 세포에서 시작되는 덕트 암종입니다. 유방암은 또한 소엽의 세포와 유방의 다른 조직에서 시작될 수 있습니다. 암은 비정상적인 세포가 덕트의 안쪽에서 발견되지만 그들은 덕트 외부로 퍼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덕트 나 소엽에서 시작하여 주변 조직으로 퍼진 유방암을 침윤성 유방암이라고합니다. 염증성 유방암에서 암세포가 피부의 림프관을 막기 때문에 유방이 붉어지고 부어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미국에서 유방암은 피부암 후 여성에서 두 번째로 흔한 암입니다. 그것은 남녀 모두에서 발생할 수 있지만 남성에서는 드뭅니다. 매년 여성보다 남성에 비해 유방암에 약 100 배 많은 새로운 사례가 있습니다.

유방암 예방

  암 예방 은 암에 걸릴 확률을 낮추기위한 조치입니다. 암을 예방함으로써 집단 또는 인구 집단에서 암의 새로운 사례가 감소합니다. 다행히도 이것은 암으로 인한 사망자 수를 줄입니다.

시작에서 새로운 암을 방지하기 위해, 과학자들은 보고 위험 요인 과 보호 요인 . 암 발병 확률을 증가시키는 모든 것을 암 위험 요인이라고합니다. 암 발병 확률을 낮추는 것은 암 예방 인자라고합니다.

암에 대한 몇 가지 위험 요인은 피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암을 예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유전자를 흡연하거나 유전하는 것은 일부 암 유형의 위험 요소이지만 흡연 만 피할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단 은 암의 유형에 따라 보호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위험 요소를 피하고 보호 요소를 증가 시키면 위험을 낮출 수 있지만 암에 걸리지는 않습니다.


암을 예방하는 다양한 방법이 연구되고 있습니다.

 - 생활 습관이나 식습관 변경.

 - 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것들을 피하십시오.

 - 촬영 의학은 치료하는 전암 상태 또는 시작 암을 유지.

 - 위험 감소 수술 .



유방암 치료

키 포인트

 - 유방암은 악성 (암) 세포가 유방 조직에서 형성되는 질환입니다.

 - 유방암의 가족력 및 기타 요인은 유방암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 유방암은 때때로 유전 된 유전자 돌연변이 (변화)에 의해 유발됩니다.

 - 특정 의약품 및 기타 요인을 사용하면 유방암 위험이 감소합니다.

 - 유방암 징후에는 유방 덩어리 또는 변화가 포함됩니다.

 - 유방을 검사하는 검사는 유방암을 찾아 내고 진단하는데 사용됩니다.

 - 암이 발견되면 암세포를 연구하기위한 검사가 수행됩니다.

 - 어떤 요인들은 예후 (회복의 기회)와 치료 옵션에 영향을 미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