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의학

남성 성 기능 장애 개선을 위한 팁

by 첫번째상상 2016.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성 성 기능 장애 개선을 위한 팁을 좀 드리려고 합니다.서두는 생략하고 내용부터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담배는 남성의 성 기능에 있어 최대의 적

미국의 연구에서 자신의 성생활을 1점에서 10점까지 점수를 매긴다고 하였을 경우만족을 하는 경우 평균 9점 정도가 나왔으며, 흡연자의 경우 이보다 많이 떨어진 5점이 나왔다고 합니다.

뱃살을 줄여라!! : 운동을 하자!

운동을 하자! 특히 하체남자의 성 기능은 흥분이 되었을 때,필요한 곳으로 혈액을 집중시킨다.만약 혈액순환에 문제가 있는 경우 남성 성 기능에 장애가 올 수 있다.특히 하체가 중요한데, 하체의 원활한 혈액순환을 위해서는모두가 다 아는 하체의 근력이 매우 중요하다.하체의 근력이 뒷받침이 되었을 때 혈액순환이 잘 되고이에 따라서 만족도 있는 성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외에도...다치지 않도록 조심하자.많이 걸어라.스트레스와 자신감 저하 등 심리적인 경우도 매우 많다. (마음을 편히 가질 수 있도록 마인드 컨트롤을 한다)

이 모든 것은 남성 혼자만이 하는 것이 아닙니다.같이 생활을 하는 여성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바쁜 일상으로 운동을 할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 미스터하이 코코메디를 추천합니다.

하루 10분이면 충분!

남성의 발기부전, 조루, 확대, 강직도, 지속력 등을 치료함에 있어약물과 수술 없이 하루 10분 투자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부족한 시간 나의 성 기능을 위해, 또 부끄러워하실 분들을 위해, 비공개 무료 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