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의학

햇살론 대환 대출 이자 알아보기

by 첫번째상상 2016.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같은 고금리에 힘들어하는 서민들에게 꼭 필요할수 있는또 이 글을 클릭하시어 정보를 얻어가시려는 분들을 위해햇살론과 대환대출 이자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글을 씁니다.기존의 햇살론은 낮은 신용등급인 8~10 등급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하지만 제가 소개해드릴 햇살로느 신용등급 9등급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아, 물론 기본적인 자격요건은 충족되어야 합니다.

햇살론 무료 상담 받기

햇살론 대출 불가능한 경우 체크!

연소득 4000만원 이상 직장인급여통장 미수령 직장인기존 신용보증재단 상품 이용자신용불량자기존 햇살론 이용자신용회복 중인자파산, 면책중인자금융기관 연체중인자 (최근 3개월 이내 1개월 이상 연체 1회, 10일이상 연체 3회 이상인 자)국세채납 500만원 이상인 자동산, 부동산 가압류 중인 자법인사업자종교인, 종교업 재직자대출상담사이중소득자 (직장인 이면서 사업자보유중인자)최근 3개월 이내 현금수령 1회 이상이상 불가일용 근로자

특히 햇살론은 대부업 등의 30~40% 고금리를 부담해야 하는 저 신용 저 소득 서민들을 위한저금리 서민 대출 상품이며 10% 대의 저금리로 대출을 해 드리는 상품입니다.물론 개인마다의 이자의 차이는 있습니다!!

낮은 신용등급, 적은 소득이어도 대출이 가능!!!

햇살론 관련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며, 간단한 정보로 대출여부 및 한도를 조회 가능합니다.고금리로 이자를  내고 계신 분들에게햇살론으로 인해 하나의 햇빛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무료 상담 받아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