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의학

내 사업 온라인 인터넷 광고 방법

by 첫번째상상 2016.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요즘은 Social Network System 의 힘은 막강합니다.각종 인터넷 광고를 통한 음식점이 갑자기 맛 집이 되기도 하고,어느 실수로, 혹은 오해 등으로 인하여 한 사업이 문을 닫을 일에까지 이르기도 합니다.그만큼, 인터넷 광고는 정말 중요합니다 특히 SNS!저만해도 어디 놀러 가거나, 맛있는 음식점을 찾는다거나 했을 때가장 먼저 하는 것은 해당 지역의 맛 집, 혹은 놀만한 곳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검색을 하고대다수의 리뷰 혹은 글이 있는 곳에 가기도 합니다.아무래도 많은 글과 칭찬 등이 있는 "업소에는 뭔가 다를 것이다? 인식이 당연히 뿌리 깊이 박혀 있습니다.

특히 이런 마케팅에 있어서 실제 경험한 내용과 사진이 올라오며 진행되는 경우 더 큰 신뢰를 쌓게 됩니다. 그래서 블로그 체험단 광고 등의 홍보 마케팅을 이용하는 경우가 요즘에는 꽤 많습니다. 파워 블로거로써 많은 수입을 거두는 이들도 있기 때문에 그 파워는 정말 무시 못 할 정도거든요.  그리고 그렇다 보니 이런 블로거들을 연결해주는 업체도 매우 많으며, 믿지 못하는 블로거들을 연결해주며 광고비를 받는 그런 일 또한 꽤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제가 이 글을 읽는 인터넷 마케팅을 고민하시는 사업자분들을 위해 올리뷰 라는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회사는 특히 배포형 콘텐츠를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에 상단에 노출시킴으로써 매출 향상에 도움을 드립니다.  약 90% 이상의 고객들이 네이버를 통한 검색을 한다고 하니 정말 그 파워는 엄청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XX 동 맛집" 이라는 검색어에 저의 업소가 노출이 된다면...? 정말 많은 매출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진실된 리얼 포스팅과, 리뷰 캠페인을 통해, 파워 블로거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실제 후기를 올림으로써 예비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믿음과 신뢰를 줌으로써 매장에 큰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에서의 블로그 광고, SNS 광고 등에 관심 있으신 사업주 분들은 한번 문의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문의하는데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문의는 무료이므로 필요한 사항들 꼼꼼히 문의해 보시고 큰 매출의 상승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