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의학

운동할 때 호흡 방법 - 복식, 횡격막 호흡을 하자

by 첫번째상상 2019. 8. 5.
반응형

  호흡은 기본적인 인간 기능이며, 대부분의 경우 호흡은 당신이 그것을 하고 있음을 깨닫지 못합니다. 건강을 위해 호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천식이 있으며 병 때문에 호흡하는 법을 알지 못합니다. 

 

  심호흡을 하며 얕은 가슴 호흡을 피해야 합니다. 짧고 얕은 호흡을 하는 습관을 가지기조차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심호흡이 몸에 산소를 공급할 때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깊이 숨을 깊이 쉬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호흡에 신경 써보는 것은 어떨까요. 호흡 할 때 가슴만 오르락 내리는 경우 얕은 호흡을 할 가능성이 큽니다. 

 

  호흡 할 때 횡격막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횡격막은 폐 아래 얇은 근육입니다. 심호흡을하면 횡격막이 아래쪽으로 움직이며 폐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숨을 들이마실 때 당신의 배가 팽창하면 당신은 당신의 횡격막으로 호흡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입이 아니라 코를 통해 흡입하십시오. 코를 통한 호흡은 공기 정화에   호흡은 기본적인 인간 기능이며, 대부분의 경우 호흡은 당신이 그것을 하고 있음을 깨닫지 못합니다. 건강을 위해 호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천식이 있으며 병 때문에 호흡하는 법을 알지 못합니다. 

 

 

  심호흡을 하며 얕은 가슴호흡을 피해야 합니다. 짧고 얕은 호흡을 하는 습관을 가지기조차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심호흡이 몸에 산소를 공급할 때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깊이 숨을 깊이 쉬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호흡에 신경 써보는 것은 어떨까요. 호흡할 때 가슴만 오르락 내리는 경우 얕은 호흡을 할 가능성이 큽니다. 

 

 

 

  호흡 할 때 횡격막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횡격막은 폐 아래 얇은 근육입니다. 심호흡을 하면 횡격막이 아래쪽으로 움직이며 폐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숨을 들이마실 때 당신의 배가 팽창하면 당신은 당신의 횡격막으로 호흡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입이 아니라 코를 통해 흡입하십시오. 코를 통한 호흡은 공기 정화에 도움을 주므로 많은 자극되는 물질을 흡입하지 않습니다. 또한 공기의 온도를 조절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평소 입으로 호흡하는 경우 입을 막고 코를 통해 흡입하십시오. 그런 다음, 코 또는 입을 통해 숨을 내쉬십시오.

 

 

좋은 자세를 유지하고 몸을 편안하게 유지하십시오. 근육을 움츠리면 심호흡을 하는 것이 더 힘들어집니다. 대신에, 똑바로 서서 어깨를 편안하게 하고 관절을 느슨하게 하여 호흡하기 쉽게 합니다.

 

불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호흡 운동을 진정시켜보십시오. 심호흡을 하면 실제로 스트레스가 많거나 무서운 상황에서 더 진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심호흡을 더 쉽게 하려면 다음 호흡 운동을 연습해보고 다음번에 답답한 느낌을 받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코를 통해 심호흡을 하고 호흡을 크게 한숨 쉬는 등 스트레스를 받으면 빠르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공황 발작을 겪고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3 초 동안 심호흡을 하고 3 초간 정지 한 다음 천천히 입술을 통해 공기를 내보냅니다. 진정 될 때까지 운동을 반복하십시오.
  • 호흡 호흡을 멈추려면 코로 공기를 7 초 동안 천천히 흡입 한 다음 11 회 호흡을 합니다.

 

 

운동할 때 깊게 배로 숨을 쉬세요. 폐에를 더 많은 산소로 채우기 위해 호흡이 깊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깊은 호흡을 하게 되면 산소가 계속해서 몸에 에너지를 계속 공급합니다. 달릴 때 당신이 가슴 통증이 있는 경우에, 횡격막에서 호흡을 실행하는 것을 시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