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의학

다이어트 식단 고민! 채식 다이어트 계획 세우기! 다이어트 필수 정보

by 첫번째상상 2020. 7. 20.
반응형

맛있는 채식 식사를 즐기십시오  
  채식 계획은 다양합니다.   
채식의 장점 중 하나는 생각보다는(?) 맛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과일, 채소, 통 곡물 및 콩으로 식사를하시는것은 어떨까요?  채소만으로 식사를하거나 식사 중 일부를 고기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조금 귀찮더라도 선택은 본인의 몫입니다. 물론 항상 채식을 필요는 없으며, 종종 해도 괜찮습니다.

채식은 무엇일까?  
선택할 수있는 건강한 채식이 많이 있습니다.   
채식주의 식단에는 여러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완전 채식은 식물성 식품으로 엄격하게 구성됩니다. 이 유형의 채식은 고기, 생선, 우유, 계란 또는 꿀을 먹지 않습니다. 소위 락토 채식인은 식물성 식품과 유제품을 먹습니다. 락토 채식을 먹는 사람들은 식물성 식품, 계란 및 유제품을 먹습니다. Pescatarians는 식물성 식품과 해산물을 먹는다. 어떤 사람들은 식물성 식품, 계란, 유제품, 닭고기 또는 생선을 먹는 부분 채식주의 식단을 따르지만 붉은 고기는 피합니다.  

적절한 단백질 섭취  
콩을 먹는 것이 채식에서 단백질을 섭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채식주의 식단에서 적절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현명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좋은 단백질 공급원에는 콩, 계란, 완두콩, 견과류 및 채식 버거, 템페 및 두부와 같은 콩 제품이 포함됩니다. 채식을하면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가능합니다. 적절한 단백질과 칼로리를 얻기 위해 매 식사마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혼합 섭취하십시오. 검은 콩과 쌀은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공급합니다. 사이드 샐러드를 추가하면 완전한 채식 식사가 제공됩니다.  


현명한 대체  
채식으로 적절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두부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채식의 장점 중 하나는 좋아하는 요리에 다른 재료를 고기로 대체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라자냐를 만드는 경우 갈은 소고기를 버리고 시금치 나 두부를 대신 사용하여이 이탈리아 주식의 지방과 칼로리를 줄이십시오.  

채식 스타일의 박제 고추  
채식 박제 고추는 건강한 채식을 할 때 즐길 수있는 훌륭한 음식입니다.   
갈은 소고기로 박제 고추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쌀, 채소, 고기가없는 소시지 무너질, 콩을 평소 양념과 함께 사용하여이 인기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조리할 시에 간장을 활용하기
  간장 제품은 이상적인 육류 대체품입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고기 맛에 가깝도록 양념 할 수 있습니다. 두부를 사용하여 맛있는 케밥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기가없는 치킨 너겟, 핫도그, 아침 식사 크 럼블 및 소시지와 같은 몇 가지 콩 제품이 시판되고 있습니다. Edamame는 훌륭한 간식을 만듭니다. 이들은 처리되지 않은 콩입니다.  

채식이 가장 건강한 식단입니까?  
채식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채식은 동물성 제품이 적거나 모두 제거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콜레스테롤과 포화 지방이 적습니다. 수많은 연구에 따르면 채식을하는 사람들은 심장병, 제 2 형 당뇨병 및 암의 위험이 낮습니다. 항산화 제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가 많은 식단은 건강에 유익하며 암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영양소 섭취  
균형 잡힌 채식은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섭취하도록합니다.   
동물성 제품은 비타민 B12, 철, 칼슘, 아연 및 비타민 D를 공급합니다. 채식주의 자나 완전 채식주의 자라면 이러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영양베이스를 모두 다룰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경우 영양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칼슘 및 비타민 D 보충  
채식 균형 잡힌 식단은 풍부한 칼슘과 비타민 D를 공급합니다.   
유제품을 섭취하는 채식주의자는 아마도 우유, 요구르트 및 치즈로부터 뼈 건강을 지원하기에 충분한 칼슘을 섭취 할 것입니다. 비건 채식을하고 유제품을 섭취하지 않으면 우유 대용품과 오렌지 주스와 같은 강화 식품에서 충분한 칼슘을 섭취해야합니다. 견과류, 씨앗 및 녹색 채소는 소량의 칼슘을 공급합니다. 유제품에는 비타민 D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완전 채식인은 강화 시리얼, 오렌지 주스, 우유 대용품 및 두부에서이 양분을 충분히 섭취해야합니다.  

아연 채우기  
최고의 채식은 몸에 필요한 모든 아연을 공급합니다.   
몸은 고기에서 아연을 가장 잘 흡수하지만 다른 음식은이 미네랄에 대한 일일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연의 좋은 공급원에는 통 곡물 빵, 우유, 치즈, 콩 제품, 견과류 및 병아리 콩과 같은 콩류가 포함됩니다. 통 곡물 토스트 또는 통 곡물 피타 빵 위의 후 머스는 아연이 풍부한 간식입니다.  

 

 


철분 흡입 펌프  
채식 균형 잡힌 식단은 충분한 양의 철분을 제공합니다.   
철분은 육류에서 가장 잘 흡수되므로 육류를 먹지 않는 사람들은 다른 철분이 많은 음식을 섭취해야합니다. 철분의 좋은 채식 공급원에는 강화 시리얼과 곡물, 잎이 많은 채소, 두부 및 익힌 마른 콩이 포함됩니다. 비타민 C는 철분 흡수를 촉진하므로 철분이 풍부한 음식과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오메가3를 채우십시오  
채식 다이어트 레시피가 충분한 항염증제 오메가3를 제공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식단에는 적절한 건강한 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메가3는 항염증제로 심장, 뇌 및 혈압에 도움이됩니다. 오메가 -3 지방산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건강상의 이점은 기름진 생선과 강화 란에서 발견되는 오일 인 도코 사 헥사 엔 산 (DHA)에서 비롯됩니다. 지방이 많은 생선이나 DHA 강화 계란을 섭취하지 않는 채식주의 자와 완전 채식주의자는이 중요한 영양소를 섭취하기 위해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다른 유익한 오메가 -3 지방산은 아마씨, 호두, 카놀라유 및 호박씨에서 발견되는 알파 리놀렌산 (ALA)입니다.  

비타민 B12 섭취하기  
비타민 B12는 동물성 제품에서만 발견되므로 섭취하지 않으면 보충제를 복용해야합니다.  
비타민 B12 수치가 충분하지 않으면 피로와 근육 약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육류, 유제품 및 계란과 같은 동물성 제품에는 비타민 B12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을 피할 경우 비타민 B12로 강화 된 음식을 먹거나 의사와 보충제 복용에 대해상의하십시오.  

채식은 아이들에게 좋은가요?  
어린이에게 채식을 공급하는 것이 안전하고 유익하며 음식에 적절한 지방을 제공하십시오.   
자녀에게 채식을하는 것이 안전하며 아마도 그들에게 유익 할 것입니다. 아이들이 적절한 지방을 섭취하도록하십시오. 유제품, 땅콩 버터, 견과류 및 계란은 지방이 많이 필요합니다. 자녀에게 채식을 공급하는 것에 관해 의문이 있으면 의사, 영양사 또는 영양사와 상담하십시오.  

간헐적인 채식  
간헐적으로 채식을하면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일주일에 1-2 일 채식을하면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의 양을 줄여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일주일에 며칠 동안 채식을하면 자연적으로 항산화 제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를 더 많이 섭취하게됩니다. 일주일에 몇 번씩 이런 식으로 먹는다면, 자신이 느끼는 방식을 좋아하고 더 자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