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의학

크릴오일부적합! 크릴오일의 부작용, 주의점 알아보기

by 첫번째상상 2020.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릴 오일 부적합과 관련하여, 관련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즘 많이 광고를 하고 섭취하는 크릴 오일인데요. 특정 브랜드와 상품과는 상관없이 크릴 오일에 대한 내용만을 담았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크릴 오일이란?

  크릴 (Euphausia superba)은 새우와 비슷한 모양의 작은 갑각류입니다. 차가운 바다에서 발견됩니다. 크릴은 주로 바다의 다른 동물, 예를 들어 고래, 물개, 펭귄, 오징어 및 물고기의 먹이 역할을합니다.

  크릴은 남극 대륙, 캐나다 및 일본의 바다에서 발견됩니다. 크릴 수확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고 합니다. 크릴 오일 생산을 위해 크릴을 상업적으로 수확하면 고래를 포함하여 음식에 소비하는 종을 위협 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영양 보충제로 판매되는 모든 크릴 오일은 넓은 바다에서 수확되어 더 큰 해양 동물을 위한 식량 공급의 자연적 균형을 망가트릴 수 있습니다.



  크릴의 상업적 사용에는 연어 양식 양식, 크릴 오일 캡슐에 사용하기위한 수확, 가정 수족관용 식품 및  식품 공급원이 포함됩니다. 오키 아미로 알려진 크릴은 19 세기부터 일본인이 식량 원으로 수확해 왔으며 한국과 대만에서도 소비되고 있습니다. 크릴은 바다에서 음식으로 소비하는 플랑크톤으로 인해 분홍색 또는 빨간색으로 나타납니다. 1

크릴 오일은 무엇입니까?
크릴에는 어유, 오메가 -3 지방산에서 발견되는 오일과 유사한 오일이 들어 있습니다.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를 낮추는 데 오메가 -3 지방산이 권장됩니다. 혈액 지질을 낮추기위한 보충제로 크릴 오일 사용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1





중요한 정보
  크릴오일의 라벨에 지시 된대로 또는 의사가 처방 한대로 정확하게 크릴 오일을 섭취하십시오. 다량 섭취하거나 권장 시간보다 오래 복용하지 마십시오.

크릴 오일은 생선이나 새우 알레르기가 있거나 다른 유형의 해산물을 섭취 한 환자에게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크릴 오일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에 대한 감수성 검사는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응고 병증이 있거나 항응고제 또는 기타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식이 보조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예정된 수술 또는 시술 전에 최소 2 주 전에 크릴 오일 복용을 중단하십시오.

크릴 오일 캡슐 전체를 삼키십시오. 캡슐을 구멍을 내거나 열지 마십시오.

크릴 오일과 같은 해양 오일은식이 요법, 운동 및 체중 조절을 포함한 완전한 치료 프로그램의 일부일 뿐입니다. 식이 요법, 약물 치료 및 운동 루틴을 매우 밀접하게 따르십시오. 1

Krill Oil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다른 약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모든 약물에 대해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여기에는 처방전,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비타민, 허브 제품이 포함됩니다. 의사에게 알리지 않고 새로운 약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너무 많은 약을 사용했다고 생각되거나 알레르기 반응의 징후가있는 경우 Krill Oil 사용을 중단하고 응급 의료 도움을 받으십시오. 두드러기; 호흡 곤란; 얼굴, 입술, 혀 또는 목의 붓기.

덜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으며 전혀 없을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이거나 특히 귀찮은 부작용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크릴 오일을 복용하기 전에
  생선, 새우 또는 다른 종류의 해산물에 알레르기가있는 경우 크릴 오일과 같은 바다에서 만들어진 오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다른 활성 또는 비활성 성분을 찾기 위해 크릴 오일 패키지의 라벨을 확인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약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경우 의사 또는 약사에게이 약 사용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당뇨병
간 질환
췌장 장애
혈액 응고 장애 또는 뇌졸중 위험
출혈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있는 다가오는 수술 또는 시술
갑상선 기능 부진
하루에 두 개 이상의 술을 마시는 경우

  특정 처방약 오메가3 지방산 ( Lovaza )에 임신 등급 C가 있지만 크릴 오일이 태아에게 해를 끼칠지 여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크릴 오일을 사용하는 동안 임신 중이거나 임신을 계획 중인 경우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오메가3 다중 불포화 지방산이 모유로 전달되는지 또는 이것이 간호 아기에게 해를 줄 수 있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모유 수유 중인 경우 의사에게 알리지 않고 Krill Oil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18 세 미만의 사람에게는 이 약을 주지 마십시오. 

크릴 오일을 복용하는 동안 무엇을 피해야 합니까?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이 많은 음식 섭취를 피하십시오. Krill Oil은 의사가 권장하는 다이어트 계획을 따르지 않으면 트리글리세리드를 낮추는 데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트리글리세리드를 증가시키고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크릴 오일 부작용
Krill Oil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의 징후가 있는 경우 응급 의료 도움을 받으십시오. 두드러기; 호흡 곤란; 얼굴, 입술, 혀 또는 목의 붓기. 다음과 같은 심각한 부작용이 있는 경우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에게 즉시 연락하십시오.

열, 오한, 신체 통증, 독감 증상
가슴 통증
고르지 않은 심장 박동
허리 통증
가벼운 피부 발진
일부 환자의 비린내 뒷맛 또는 트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