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의학

얼굴살빼는법! 얼굴 작아지는 법 알아보기!

by 첫번째상상 2020. 7. 24.
반응형

  누구나 한 번쯤 아침에 거울을 보며 휴대폰으로 지금처럼 "얼굴살빼는법"을 검색하곤 합니다. 물론 저도 똑같습니다. 다행히도 저는 남자라서..... 얼굴에 대해 크게 생각하지는 않지만, 모두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자료를 모아 얼굴살빼는법! 그 뜻은 얼굴작아지는법에 대해 포스팅을 합니다. 바로 내용 정리하겠습니다.

1. 식단 바꾸기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전체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얼굴만 빼는 것보다 건강 등의 여러 가지 이유로 몸 전체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 또한 특정 부분만을 빼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지만, 다이어트를 통해 전체적인 칼로리 조절과 운동 등으로 얼굴 쌀 빼는 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행인 것은(?) 에너지를 쓸 때, 우리 몸은 목, 턱, 얼굴의 지방부터 사용한다고 합니다. 즉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다이어트를 한다면, 자연스럽게 얼굴작아지는법은 우리 눈앞에 있는 것과 다름이 없겠죠? 또한 칼로리 결핍 상태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섭취하는 칼로리보다 소모하는 칼로리가 많아야 하며, 장기적으로 효과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다면 서서히 체중이 감소할 것입니다.

 

2. 물을 자주 마시기

 어떤 이유에서든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몸에 도움이 됩니다. 물을 많이 마시면 얼굴의 부기가 오히려 가라앉는다는 것입니다. 이는 목과 얼굴살 빼는 법에 도움이 되며, 이를 통해 몸의 독소도 몸 밖으로 배출하기 때문에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피부와 머리카락에도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팁을 드리자면 찬물을 마시는 게 칼로리 소모가 좀 더 된다고 합니다.

 

 

3. 얼굴작아지는법! 좋은 식품 먹기

 좋은 식품은 당연히 얼굴살빼는법에도 도움이 되겠죠 밀가루로 된 음식을 피해야 합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빵과 파스타 등의 음식보다는, 채고나 과일 등 섬유질이 있는 식품과, 생선 및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을 찾아 섭취해야 합니다.

 또한 소금과 설탕이 많이 들어간 식품도 피해야 합니다. 소금은 체네에 물을 더 많이 잡아두어서 얼굴을 붓게 만든다고 하네요. 설탕 역시 통통하게 만들며, 설탕이 많이 들어간 탄수화물은 얼굴을 많이 붓게 만든다고 합니다.

 

4.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지 알아보기

 음식물 알레르기가 있다면 얼굴이 붓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즉 음식에 대한 과민반응일 수 있는데요. 혹시 의심이 된다면 병원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글루텐에 예민한 사람도 있으며,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있다면 얼굴이 퉁퉁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이는 성인 중에 약 15%가 있다고 하니, 굉장히 흔한 질병이겠죠? 또 월경전 증후군으로 호르몬의 영향으로 얼굴이 퉁퉁해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