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의학

여자 헤르페스 2형 증상과 사진

by 첫번째상상 2020. 8.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르페스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특히 여자 헤르페스 2형의 증상과 사진에 대해서 말이죠. 여자 헤르페스 2형 증상과 사진에 대해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헤르페스는 단순 바이러스에 인해 발생하는 성병의 일종입니다. 일반적으로 구강, 항문, 성기 등 성적접촉을 통해 전염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여자 헤르페스 2형과 같은 생식기에서의 문제는 첫번째 헤르페스 전염된 후에 몇 년 동안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여자 헤르페스 2형 사진은 본 블로그에 올리기 부적합하다고 생각이 되어 사진을 볼 수 있는 사진을 링크하겠습니다. 의학전문 사이트로써 성인 사이트는 아니니 참고 바랍니다.

 

여자 2형 헤르페스 사진 보기

 

여자 2형 헤르페스 증상

 여자 헤르페스 2형의 초기 증상은 경미합니다. 2~12일 정도의 잠복기가 있을 수 있으며, 잠복기에는 증상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처음에는 경미하며 점점 증사이 심해집니다. 궤양이 생기게 되면 3~7일 이내에 치유가 됩니다.

 

 성기 주변에 가벼운 가려움이나 따끔거림을 느낄수 있으며, 모양이 울퉁불퉁하거나 고르지 않은 빨간색이나 흰색 돌기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다른 물질이나 옷 등으로 자극이 받게 되는 궤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자 헤르페스2형의 증상은 외음부, 질 입구, 자궁 경부, 허벅지 윗부분, 항문, 요도 등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처음의 시작은 독감과 같이 두통, 피로감, 오한, 몸살, 발열, 림프절의 부종 등의 증상으로 시작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특이하게도, 여자 헤르페스 2형 증상을 처음 겪는 사람은 가장 심한 증상을 느낍니다. 극도로 가렵거나, 통증이 심하고, 궤양도 유독 심합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는 덜 심각하며, 통증이나 가려움은 처음처럼 강하지 않으며, 궤양의 회복에도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감염 방법

 여자 헤르페스 2형의 증상이 시작되기 전의 감염은 구강, 항문 및 생식기를 통해 전염이 됩니다. 개방성 궤양이 있는 바이러스가 있는 사람과 성관계를 가질 때 일반적으로 전염이 되며, 이 바이러스가 점막을 통해 체내에 퍼지게 됩니다. 침투된 바이러스가 DNA, RNA 물질이 되고, 본질적인 세포의 일부가 됩니다.

 

진단 방법

 여자 헤르페스 증상이 있을 때 진단할 수 있는 방법 연 몇 가지가 있는데요. 혈액검사, 바이러스 배양 검사, PCR 검사 등 여러 가지가 입니다.

 

치료 방법

 헤르페스는 완전히 치료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발병의 증상을 치료하고, 발병을 막는 치료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생동안 발생하는 횟수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항 바이러스 약물을 통해 바이러스 감염을 치료합니다. 바이러스가 체내에 증식하는것을 막아 확산 발병할 가능성을 낮습니다.

 

예방

 성관계를 가질 때 콘돔을 사용하여, 피부 외의 보호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파트너에게 감염된 체액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이러스가 감염된 조직을 만지면 바이러스에 노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정기적인 바이러스 검사를 합니다.

 

반응형

댓글